자동차이야기/자동차와 생활

개성만점 운전자를 위한 예쁜 자동차용품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내차사랑 블로그의 인디:D입니다.

다른 사람의 차를 탔을 때 대체 이런 건 어디서 사는지, 탐이 나는 예쁜 자동차용품들 본 적 있으셨죠? 오늘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지름신 영접하게 하는 예쁜 자동차용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테리어 패키지




<▲ 사진: 에이제이스토리>


사무실 책상이든, 집이든 꼭 예쁘게 변신시키고야 마는 분들 계시죠? 어떤 공간이든 나만의 스타일을 담아 개성 있는 공간으로 변신시키는 분들이 오랜 시간 지내는 자동차 안을 그냥 둘 리 없습니다. 요즘은 시트 커버는 물론, 핸들 커버, 등받이 쿠션, 목쿠션, 벨트 커버까지 패키지로 간편하게 나와 있는 자동차용품들이 많아요.


컬러와 디자인만 선택하면 한 번에 여러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고, 통일감을 주어 자동차 안이 어수선해 보이지 않는 장점이 있답니다. 오래된 차를 간편하게 변신시키고 싶을 때,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내부 인테리어를 꾸미고 싶을 때 딱 좋은 아이템이에요. 




디자인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쿠션



<▲ 사진: YV Motors>


귀여운 캐릭터나 소품으로 자동차를 꾸미고 싶다면 쿠션을 이용해보세요. 동물과 만화캐릭터 등 다양한 디자인의 자동차 쿠션이 나와 있답니다. 인형보다 깔끔하게 놓을 수 있고, 아기자기하면서도 편리성까지 갖춘 자동차용품이죠.


단순히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만 있는 것이 아니라, 탑승자와 운전자의 편안한 자세에도 도움이 되어 많이 사용하는 자동차용품입니다. 최근에는 안마 기능을 가진 목쿠션도 등장했다고 하니, 장시간 운전을 하며 피로감이 쌓였을 때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향기로운 차량용 디퓨저



<▲ 사진: GoodTrade.co.kr>


차 안은 무조건 출시 상태 그대로 두어야 깔끔하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사용하는 자동차용품은 무엇일까요? 바로 방향제와 디퓨저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심한 듯 시크하게 달아 놓으면 은은한 향을 온 차 안에 퍼트려 차 냄새를 없애주는데요. 마트에서 판매하는 흔한 방향제가 아닌, 큐빅이나 크리스탈로 아름답게 꾸민 시그니처급 디퓨저 제품들도 많이 나와 있어요. 다가오는 여름철, 자동차 안에서 냄새가 날 때 사용하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예쁜 것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제품인지 먼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차량용 후크



<▲ 사진: SRinc>


뒷좌석을 위한 자동차용품도 있는데요. 너무 깜찍해서 이게 뭔가 싶다가도 냉큼 가방을 걸게 되는 귀여운 차량용 후크입니다. 대부분 실리콘이나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늘어나도 변형이 적고 시트에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 안에 짐을 많이 두는 편이거나 사람이 많아서 짐을 놓을 자리가 없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모양과 디자인이 다양하고 가격도 착한 아이디어 자동차용품입니다.

 



헤드라이트 마스카라



<▲ 사진: Carlashes>


어디에서든지 주목받는 차를 원할 때 이것만 한 게 있을까요? 메이크업의 마법을 내차에도 발휘할 수 있는 헤드라이트 마스카라인데요. 운행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개성을 마음껏 담을 수 있고, 길이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답니다. 헤드라이트 기능에는 전혀 문제를 주지 않는 플라스틱과 테이프로 만들어졌어으며, 보통 결혼식 웨딩카나 이벤트 차량에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탐나는 자동차용품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동차를 더 개성 있게 만들어 주는 용품들이 정말 많죠? 자동차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한 번쯤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인디:D가 준비한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내일 더 알찬 이야기로 만나요:)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 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