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탐방/즐길거리

데이트 장소 추천! 자동차극장 BEST 5



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의 인디D:입니다 

봄 날씨는 마음을 참 설레게 하는데요. 이렇게 좋은 날, 실내에서만 데이트하기는 좀 아쉽죠? "날도 좋은데, 영화 볼까? 드라이브 갈까? 둘 다 할까?" 하고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인디:D가 봄 데이트 장소로 딱 좋은 자동차극장 BEST 5를 소개합니다! 




남산 메가박스 EOE4



<▲ 사진 :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 2가 201-6

입장료 : 평일 20,000원 / 주말 및 공휴일 24,000원


‘남산 자동차극장’으로 더 유명한 남산 메가박스 EOE4는 1998년 개관한 20년 역사가 살아있는 자동차극장계의 레전드입니다. 보통 저녁 7시 반부터 시작해 하루 세 번 영화를 상영하며  5,000평 규모로 230대의 자동차가 동시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메가박스 멤버십 할인도 되고, 근처에 남산 돈가스 등 맛집 투어도 할 수 있어 평일에도 풍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자동차극장인데요. 서울 한복판에서 별과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관람료는 차 1대 당 평일 일반 20,0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24,000원입니다.

 



자유로 자동차극장



<▲ 사진 : 자유로 자동차극장 공식 홈페이지>


위치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로 5 (성동리)

입장료 : 20,000원


자유로를 쌩쌩 달리다 보면 마주하게 되는 데이트 명소, 자유로 자동차극장! 1, 2, 3관 총 900대의 자동차 수용이 가능한 국내 최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멀티플렉스 자동차극장입니다. 규모가 크기 때문에 명당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입장을 조금 서두르는 게 팁입니다.


주변에 통일전망대, 임진각, 헤이리 마을 등이 있어 주말에 나들이 코스의 마무리를 장식하기 딱 좋고요. 영화 상영 전에 프러포즈 영상 상영 이벤트도 진행하니 결혼을 앞둔 분들이라면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관람료는 차 1대당 평일 기준 20,000원입니다.




평택호 자동차극장



<▲ 사진 : 평택시 시청 홈페이지>


위치 :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평택호길 159 (권관리)

입장료 : 18,000원 (할인쿠폰 지참 시 17,000원) / 회원 할인권, 주말 및 공휴일 사용 불가


바닷길을 방조제로 막아 끝내주는 경관을 자랑하는 평택호 자동차극장! 평택호 관광단지와 서해대교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자동차극장에서 로맨틱한 영화를 감상하는 것으로 하루의 데이트를 마무리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역시 이벤트 영상 제작과 상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프러포즈 준비하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사진 : 평택시 시청 홈페이지>


관람료는 차량 1대당 18,000원으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1천 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영화 관람 시 제공되는 쿠폰 4매를 모으면 무료영화 관람 혜택을 줍니다. 눈과 비가 와도 연중무휴 상영하니 날씨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대구 씨네80

 

 

<▲ 사진 : 대구관광 홈페이지>


위치 :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산로 1184 (용수동)

입장료 : 18,000원


대구의 명소 팔공산에 있는 씨네80 자동차극장은 극장으로 가는 여정 자체가 드라이브 코스인 곳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화사한 봄꽃까지 어우러져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갓바위, 파계사, 부인사를 이웃으로 둔 숲 속에서 즐기는 영화 감상의 매력을 마음껏 느끼실 수 있는 자동차극장이죠.



<▲ 사진 : 대구관광 홈페이지>


씨네80 자동차극장에서는 국내 최고의 펄 슬라이딩 스크린과 국내에 2대밖에 없는 독일산 키노톤 영사기, 레이저 방식의 사운드 리딩과 고성능 송출 시스템으로 최고 화질과 음질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자동차극장 이상의 대구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각종 공연과 음악회, 야외전시가 이루어지기 때문이죠. 승용차가 없는 분들을 위해 버스극장도 마련될 예정이라고 해요. 씨네80 자동차극장은 총 500대의 자동차가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차량 1대당 18,000원입니다.




광주 시네마파크

 


<▲ 사진 : 광주시네마파크 공식 홈페이지>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로 677 우치공원 (생용동, 광주패밀리랜드 내)

입장료 : 20,000원


광주 북구 우치공원 주차장에 위치한 광주 시네마파크도 ‘광주 자동차극장’으로 더 많이 알려진 곳인데요. 최근 전면 수리를 거쳐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로 대변신하면서 광주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코스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우치공원은 금호패밀리파크로 유명한 광주의 명소입니다. 동물원과 식물원이 들어서 있어서 온 가족이 나들이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낮에는 아이들과 함께 자연에서 놀고, 밤에는 온 가족이 영화를 즐기거나 아니면 부부 혹은 연인끼리 오순도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자동차극장이랍니다. 1, 2관 총 350대의 자동차를 수용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차 1대당 20,000원입니다.




오늘은 드라이브 코스로도, 데이트 코스로도 훌륭한 자동차극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색다른 추억도 남기고, 답답한 극장을 벗어나 봄기운을 마음껏 느끼며 즐길 수 있어 이맘때 딱 가기 좋은 코스인 것 같네요. 


인디:D의 오늘 이야기, 유익하셨나요? 내일 더 즐거운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2 3 4 5 6 ··· 131